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도쿄 바나나 [400D, 40mm f2.8][팬케이크 렌즈]

728x90

전에 한번 먹어보고 홀딱 반해서 노래를 부르던 도쿄바나나!!!! 상할 우려가 많아서 절대로 현지외에서는 팔지않는...인터넷 통신판매로도 안파는 귀한 도쿄바나나를 받았다......ㅜㅜ 고생고생하면서 한보따리 공수해준 HYS양에게 무한 감사를....



일본 상품들은 일단 대단하다고 느끼는게 포장지를 뜯기가 정말 싫을 정도로 패키지가 잘되어 있다. 역시 디자인 강국....패키지 재질에 따른 컬러, 디자인등에 대한 신경을 얼마나 많이 썼는지 한눈에 알수 있었다. 



눈물을 머금고 좌악좌악.....뜯었다.



드디어 나온 뽀오얀 속살!!!!!! 그리고 보니 바나나에 리본이 달려있다 하악하악....(응?)



케이스를 확!! 재끼면!!!!!! 바나나 모양의 빵이 8개들어있다.



정말 바지런한 패키지 구성



도쿄바나나 외에도 꽤 많은 상품을 취급하는 듯....근데 전화나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보내주나요??



도쿄바나나 소개.....패스......



하나하나 정성스러운 포장!!!!



저 비닐은 의외로 질겨서 잘 안뜯어짐. 빵모양이 망가질지도 모르니 가위나 커터로 개봉하는 것을 추천함.



봉지에서 빼내면 실리카겔과 빵을 받치는 받침으로 구성되어 있음. 완전 세심한 구성....+_+



빵에 질감이 느껴지나요 ㅋㅋㅋㅋ 완전 부드럽고 뽀송뽀송.....



말랑말랑함과 부드러움이 왠만한 고급 카스테라 저리가라입니다. 그렇다고 빵에서 바나나향이 나느냐? No No No....그런 저급한 맛이 아닙니다. 



이 빵의 비밀은 바로 이속입니다!! 마치 바나나 하나를 넣은듯한 느낌의 저 쨈!!!! 달지도 그렇다고 느끼하지도....그렇다고 향신료가 너무 강하지도....게다가 그 식감이란.....처음에 하나 먹었을때 "어??이게 뭐지??"라며 두번째를 찾았었죠....

일본가시는 분들 있거나하면 꼭 하나 사다달라고 하세요. 면세점에서 판다고합니다.


아래는 부록.....내가 일본라면 전에 맛나게 먹었다하니 이렇게 손수 사다준....감동이에요....ㅜㅜ(나 떄메 케리어가 폭발할뻔했다고 하는데 정말 미안....) 게다가 각종 간식....밥볶아먹을때 넣는 오목 자반.....아우 언제 다먹는데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