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사무실에서....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몸담고 있는 경희사아버대 개발실 한켠...수영장개조한데로 스튜디오까지 3개나 갖추고 있어서 꽤 크다~난 지하벙커인줄 알았다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정선생님이 졸업선물로 사준 선인장....어느샌가 죽어버려서 화분만........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인장 옆을 지키고있는 술군..남동생이 만들어놓은거 뺏어옴......-ㅂ-;;;; 컴터위에 데코레이션해놓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쪼코렛 핸드폰2 골드버전~ㅋㅋ 첨엔 노티나는거같아서 별로였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괜찮다~ㅋㅋ 터치스크린도 개선되서 꽤 편리해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새로들여온 코어2듀오 컴터.......전에 쓰던 팬4에 비해 별로 빠르지않다....ㅡㅡ;; 삼성건데 메인보드에서 병목이 일어나는듯....;;; 항상 삼성컴터는 조립피씨에 비해 비싸고 체감성능 낮음...;;; 정부마크가 찍혀있는것이 인상적...;; 그것보다 정리않한 책상 봐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