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간만에 청소하고 찍은 나의 IMAC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바쁜 회사일에 대학원준비에 정신이 없어서 난장판이던 방을 치웠습니다. 이제 버릴건 버린다라는 마음으로 겨울에도 거의몇박스를 버렸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몇박스에 쓰레기가 나오네요... 여튼.....주변이 깔끔해지니 나의 아이맥이 더욱 깔끔하게 돋보인다는.....+.+ 전에 샀던 G4듀얼에 비해 시간이 지나도 성능이나 디자인에 질리지를 않네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엔 일러를 잘않하지만 없으니 또 불편해서 산 인튜오스 3~ 2는 내모니터에 맞지도않고 남동생이 필요해서 가져가가지고~ㅋㅋ 세로택 외장하드로 모자른하드를 보충하는데 안정성이 좋음~대신 알루미늄이라 열방출이 심해서 방이 더워짐...(정말로) 하만 카돈 스피커는 몇년을 써도 불이 않꺼짐 우퍼스피커에~전에 맥에선 좀 지직거리더니 아이맥에선 음질좋게 나와서 완전 만족중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