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언노운4세대거치대

728x90

보통 차에 기본으로 달려있는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네비를 잘 사용하지는 않는데 실시간 교통정보를 재빨리 반영하여 가고자 하는 길을 빨리 가야 하는 상황 등이 있을 시 스마트폰 거치대가 종종 필요합니다.

 

 

스티커 등으로 내장재에 붙이는 형태의 거치대는 극혐 하는 편이라 송풍구 거치대형으로 사고 싶은데 저는 안타깝게도 세로형 송풍구라 구매할 수 있는 거치대의 폭이 넓지 않습니다.

세로형 거치대라고 나온 제품들을 몇몇 개 사보았지만 거는 과정이 불편하던지 하중을 못 이겨 기울어지는 제품들이 다반사였기에 어느 정도 포기를 하고 있던 중

 

 

언노운 4세대 거치대라는 희한한 이름의 거치대를 발견하여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도 9,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거치대 발이 거의 프리미엄이름 달고나와도 달랑 2개 아니면 1개인데 이건 3개나 되고 3개가 다 움직이기까지 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견착이 잘 됩니다.

 

 

발이 3개다 보니 장거리를 달려도 하중을 못 이겨 기울어진다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당연하겠지만 고무로 되어 있어 송풍구에 스크레치를 내지도 않습니다.

평소에는 떼어놓고 있다가 필요할 때만 꺼내서 달아놓기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다는 과정이 너무 힘들어서 필요할때만 거치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세로형 송풍구에 달만한 거치대를 찾는다면 강추합니다.
검색이 쉽지 않아 아래 판매처 링크를 걸어놓으니 필요시 클릭하여 구매하세요.

 

 

세발 거치대 송풍구 세로 세로형 볼보 레이 스타렉스 스포티지r yf소나타 투싼ix 크루즈 : 부엉이

[부엉이시장] 가치 있는 경험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