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팔도 비빔면 한정판 슬리퍼

728x90

6월 14일 팔도비빔면 한정판 굿즈 슬리퍼가 들어간 상품을 90분 동안 판매한다라는 기사가 떴습니다.
이건 놓칠 수 없지요....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면을 잘 먹지 않지만 지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팔도비빔면 슬리퍼도 나왔다...기획상품 구매시 증정 - 머니투데이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14일 이색 굿즈 "팔도비빔면 슬리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지난해 선보인 팔도비빔면 티셔츠에 이은 두 번째 굿즈다. 발등부분에 ...

news.mt.co.kr

이번에 판매한 제품은 비빔면 5개입 4팩에 냉면 육수 5개, 겨자팩 5개, 한정판 슬리퍼 1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구성에 19,900원이면 나름 괜춘합니다.

 

겨자는 동네 냉면 시켜먹으면 주는 그런 겨자인 듯싶습니다. 
비빔면에 겨자를 넣어먹는 것도 나름 괜찮을 듯합니다.

 

이거 팔 때 라이브 방송 보니까 비빔냉면처럼 육수를 좀 타서 먹으면 맛나다고 하며 사은품식으로 끼어서 보내준 건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놓고 한정판이라고 쓰여있네요. 보람이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위에 구성을 드러내면 비빔면 5개입 4팩이 나타납니다. 패키지를 어떻게 딱 이렇게 상자에 맞게 했는지 신기합니다.

 

비빔면이야 뭐 팔도의 아성을 넘는 제품이 거의 없으니 달리 할 말은 없습니다.
다만 뭔가 이벤트를 하고 있는 모양이네요? 응모라도 해봐야겠습니다.

 

퀄리티 좋습니다. 컬러는 진짜배기 팔도 비빔면 컬러 찐 파랑입니다.
패턴 옆에 보면 노란색 포인트 3개 박혀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일단 신어보니까 발이 꽤 편합니다. 
발바닥이 딱딱한 싸구려일 줄 알았는데 아닙니다.
바닥부터 위에 파란색으로 되어있는 모든 재질이 뽀송뽀송한 고무인데 발이 굉장히 편안합니다.
리뷰 보니까 뭐 냄새가 난다라고 하는 분도 계신 거 같던데 제 경우에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심미적인 부분 외에도 상당 부분 사용성에 신경을 쓴 고퀄리티 슬리퍼입니다.
우연하게 GET 하게 되어서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후후.... 그나마나 아까워서 어떻게 신고 다닐지....

728x90